본문 바로가기

DATA/인터뷰

SM루키즈, 더 셀러브리티 (The Celebrity) 2월호 아이린, 슬기 인터뷰

슬기

분위기 메이커 여러 사람과 함께 있을 때, 마찰이 생기는 건 절대로 참을 수 없다.
그래서 친한 사람에게든,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든 공평하게 대하려고 노력한다.

열렬한 지지자 부모님께서 연예계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해주시는 편이다. 
심지어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나를 보고, 아빠가 오디션 신청을 해주셨다. 
그렇게 오디션을 보고 연습생 샐활을 시작했다.

비욘세 퍼포먼스와 노래를 함꼐 하면서 흩트러짐 없는 공연을 보여주는가 하면 
감성적인 노래도 굉장히 잘 표현하는 점이 존경스럽다.

런닝맨 말을 많이 해야해서 부담스러운 토크쇼 보다는 버라이어티한 예능에 나가보고 싶다.
운도을 좋아하는 편이라, <런닝맨> 같은 프로그램이었으면 한다.

여자가 봐도 멋진 여자 여자로서 예쁘다는 말이 아니라 매력 있거나 멋있다는 말을 듣고 싶다. 여자들이
봤을 때, 정말 닮고 싶은 당당한 모습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하는 것이 꿈이다.


아이린 

캐스팅 SM 주최 오디션에서 합격해
SM엔터테인먼트에 들어오게 되었다. 연습생 샐활을 하면 힘들지 않느냐고 물어보는데,
내가 선택한 길이라 힘든 점도 극복해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허리케인 비너스 보아 선배의 열렬한 팬이다, 처음 간 콘서트 무대를 아직도 잊지 못한다.
깜깜한 무대 위에 조명이 켜지는데 보아 선배가 반짝거리는 의상을 입고 의자에 앉아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어쩜 그렇게 카리스마 있고 멋있을 수 있을까

노트북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다. 잔잔하고 아름다운 내용도 감동적이지만, 
가장 예쁜 건 여주인공 레이첼 맥아담스다 여자가 봐도 사랑스럽고 미소가 아름다워서 몇 번이나 본 영화다.

장점이자 단점 솔직한 성격이라 좋고 싫은 점을 분명하게 표현하는 편이다.

나와는 다른사람 연기 연습을 할 때, 대사를 읽으면서 나와 다른 성격을 표현하는 것이 즐겁다.
내가 평소에 하지 못한 것들을 해볼 수 있어서 내게는 하나의 도전이기도 하다.